인생 최악의 소비 1위, 가지마세요..
정말 최악의 컨디션 숙소였습니다. 겨울인것 전부 다 감안해서 방문했습니다. 숙소 컨디션은 애초에 안좋았지만 부모님이랑 최대한 즐겁게 놀려고 노력했어요. 11시까지 테라스에서 식사하고 불멍하고 자리를 정리하고 방에 들어갔는데,
1. 난방이 너무 시원찮았고
2. 샤워기가 망가져서 씻지도 못하고
포기하고 자다가
3. 새벽에 화장실에 갔는데 완전히 막혀서 사용을 못했습니다.
아침까지 오돌오돌 떨면서 잠에서 깨서 일어나자마자 로비를 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글램핑장에서 운영하는 식당, 카페 확인해서 그냥 열지도 않았는데 무작정 들어갔어요. 도움 청하려고. 그런데 숙소 관리직이 아니라 카페에서 일하는 사람이라 해줄수 있는게 없대요. 그래서 그럼 고용될때 알게된 사람한테라도 연락을 해주고 그러기 싫으면 그 번호를 알려달라니까 계속 안알려줬습니다.
이유를 도대체가 모르겠네요.
그러더니 엄청 느릿느릿 소극적으로 아..네..저..이러더니 연락은 했나봐요. 방으로 관리자 한명이 오더니
3가지 문제를 다 확인해봤는데,
1. 난방은 날씨가 워낙 추워서 이정도가 최선이라고 했고
2. 샤워기는 완전 녹아서 스위치가 안돌아가서 우리 잘못이라고 했어요.(이건 엄마랑 저랑 둘 다 낑낑대며 돌려보다 샤워기가 휙휙 돌아가고 너무 빡빡해서 더 돌리면 부서지겠다고 둘 다 판단해서 안했던 부분인데, 마치 너네가 잘 몰랐던거야라는 그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대처하는게 너무 기분 나빴습니다)
3. 화장실은 위에 두개가 괜찮았으니, 괜찮다고 했어요ㅋㅋㅋ이때부터 어이가 없어서 눈이 뒤집어 졌습니다.
화장실, 샤워실은 공용시설이 있으니 거기를 활용하시면 되지 않느냐, 난방은 정상이다. 라고 우기는데
추워서 공용화장실, 샤워실 안가려고 옵션추가되있는 더 비싼 숙소로 잡았으니 그렇게 대처하는건 말이 안되고
난방은 정상 아니었습니다. 기계가 돌아간다고 정상이 아니고 어느정도 실내 온도를 맞춰줄수 있어야 정상인데, 방안 온도는 10도 아래였어요. 텐트에서 자는것과 같았습니다. 그런데 아무런 조치도 없고, 3개중에 2개는 해결됐으니 괜찮다는 소리만 반복해서 정 다 떨어지고 됐다고 하고 왔어요.
여름에는 방 컨디션이 어떻든 감안하고 가시겠다면 가셔서 안되는게 있는지 꼭 확인해서 안되는게 있다면 바로 얘기해 방을 바꾸고
겨울에는 그냥 가지 마세요.
돈 좀 더 주고 다른데 가세요.
*객실키 분실시 2만원/ 설거지,분리수거 미정리시 4만원 객실정비료 발생
*흡연구역 외 전구역 금연
*열기구 및 폭죽 사용 불가
*프론트 영업시간: 10시~22시
*22시 이후 도착 예정시 사전 연락 필수 (010-6866-9088)
*객실 이용중, 22시 이후 문의 및 요청사항은 객실내 비치된 안내책자의 야간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010-5241-8760)
-객실 내, 바베큐 테라스에서 흡연시(전자담배류 포함) 익일 객실료가 위약금으로 청구됩니다.
-예약하신 객실에 부득이한 이상이 발생했을 시 다른 객실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2시 이후 블루투스 스피커, 마이크의 사용이 제한되며 고성방가 및 무분별한 음주로 인해 타인에게 피해를 줄 경우 1회 경고 2회 미환불 퇴실 조치합니다.
-22시 이후 스피커 사용&소음등 다른고객들에게 피해가 발생되어 다른고객들의 불만환불이 생길 경우 본인이 피해보상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체크아웃시 사용하신 식기는 설거지를 해주시고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해주세요 .
-예약된 입실 인원 외 다른 사람의 방문을 제한합니다. 이용 인원 수는 숙박 인원이 아닌 입실 인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단순 방문객 경우에도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날씨 상황에 따른 모닥불 및 시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현금을 포함한 귀중품의 파손 및 분실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업적 용도의 사진 촬영은 사전에 협의 바랍니다.
-시설물 이용 시 아동을 포함한 고객분의 안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본인의 부주의에 의한 사고는 본인이 책임지게 됩니다.
-분실물 및 놓고 가신 물건은 2주 동안만 보관하며 음식물은 즉시 폐기합니다.
-전기난로, 밥솥, 열풍기 같이 전력량이 큰 전기제품은 사용을 금합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객실, 구비품목 등 기물파손시 변상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