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만의 숙박앱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행복할 숙소를 큐레이션 합니다
검증된 숙소
정확한
숙소 정보
우리 아이 맞춤
숙소 검색
읍성산책
무게 제한 없음 · 반려묘 불가
경상북도 경주시
10만원대
가성비 숙소
최대 15%
연박 할인!
반려동물 규정중요!
  • 페텔커버가 적용되는 숙소입니다. (상세보기)
  •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1:00
  • 반려견만 두고 외출은 절대 불가합니다.(사고의 책임이 본인에게 있습니다.)
    마킹중인 아이, 꽃도장중인 아이는 실내에서 매너벨트 착용 부탁드립니다.
    - 10kg 미만 반려견 1마리 무료 / 10kg 미만 1견 추가 시 1만원 (최대 2마리 동반 가능)
    - 10kg 이상은 1견 까지만 가능 20,000원 추가
    반려견의 객실 손상시 변상청구 되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아담한 마당을 가운데 두고 기와집과 벽돌집이 마주하고 있는 구조이며 기와집은 한옥이고, 벽돌집은 레트로 느낌 가득한 원룸 형태의 주택입니다.
    읍성산책은 영유아 및 미성년자 숙박이 불가합니다.
반려동물 시설 및 서비스
동반 장소
숙소 후기
후기목록
조*정 2024.09.07
너무 편하고 이쁜 숙소ෆ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주차장에 있었는데 어떻게 보시고 바로 입실해도 된다고 하셔서 편하게 입실했습니당◡̎
우리집 댕댕이도 중간 정원덕에 쉬야,응가 편하게 했네요..ㅎㅎ (편하게 돌아다녀도 된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댕댕이와 함께하는 첫 여행이었는데 너무 좋은 추억으로 남길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당ㅎㅎ
김*영 2024.08.22
너무 너무 예쁘고 편안했던 숙소
위치도 너무 붐비는곳 아니어서 조용해서 좋았어용
무엇보다 작은 마당이 있어서
강아지가 편하게 돌아다닐수도 있고
충분히 냄새도 맡을수 있으니 넘 좋아보이더라구요
침구도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넘넘 깔끔!
호스트분들도 넘 친절하시고 따뜻한분들 같았어요
이것저것 신경 많이 써주시고
편하게 지내다 갈수있게 해주셨네용
좋은공간에서 좋은추억 쌓고 왔어요
적극 추천 합니당
손*원 2024.02.09
소담하고 따뜻한 숙소예요. 급하게 찾아 예약한 곳이라 걱정이 됐는데 시골 외갓집 놀러온 것 같이 편안하게 부족함 없이 잘 지내고 갑니다. 아침부터 낮까지 내내 햇살도 포근하고 앞마당이 있어서 강아지 동반 혼자 경주 여행하는 분들께 특히 강추해요! 내부도 깨끗하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아침에 따뜻한 스콘도 가져다주세요. 주요 관광지들 이동하기 편하고 가깝습니다. 조용히 힐링하고 가기 딱 좋아요!
박*음 2024.01.01
연말에 여행갈 곳을 찾다가, 우연히 읍성산책을 보게 되어마침 벽돌집이 예약가능하길래 2박 머물다 왔어요. ^^
호스트님이 친절하시고 따뜻하세요, 아침에 하루는 스콘 또 다음날은 베이글 챙겨주셔서 방에 있던 캡슐커피 추출해서 아침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성동시장이 거의 바로 앞이라 먹거리 잘 사다 먹었구요.
(개인적으로 보배김밥(우엉김밥)과 양포문어(문어도시락) 추천해요) 황리단길도 도보로 20분거리라 차는 계속 숙소에 두고 걸어 다녔어요. 숙소가 깨끗하고 침구도 편안했구요, 다만 벽돌집은 화장실이 방이랑 분리된 구조라 그게 조금 불편했네요 ^^; 맞은편에 기와집은 안에있는 구조 같았어요. 사진 보시다시피 저희집 반려견 아이도 숙면 취했어요 ㅎㅎ 겨울이였지만 볕이 좋아서 마당도 잠시 만끽했네요. ^^
  • [숙소 소개]
    기와집은 한옥이고, 벽돌집은 레트로 느낌 가득한 원룸 형태의 주택입니다.
    숙소 바로 앞에 경주읍성과 넓은 잔디밭이 있어서 주변을 산책하기 좋고, 읍성 야경이 정말 멋있습니다.
    맛집이 모여있는 전통시장은 도보로 5분, 황리단길은 도보로 15분~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다견 가정인 호스트 가족이 추천하는 반려견 동반 맛집과 카페 그리고 산책코스 알려드립니다:)
    *반려견 1마리요금이 포함된 숙소입니다:)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기본 2인 / 최대 2인
    - 간단한 웰컴조식 제공( 스콘 또는 베이글 )
    - 숙소 전용 주차장 구비